-
[맛집] 한남동 거리에서 즐기는 커피 / 색감이 예쁜 한강진, 이태원 카페 / LOW COFFEEPLACE 2023. 4. 19. 16:10728x90
womm_한남동카페_lowcoffee_썸네일 womm_한남동카페_lowcoffee_intro 안녕하세요 디렉터 W입니다. 구독자 여러분은 카페에 갈 때 무엇을 기준으로 방문할 카페를 정하시나요. 저는 카페에 갈 때 그날의 기분, 컨디션에 따라 선정하는 기준이 바뀌는 편인데요. 이날 카페를 방문할 때의 기준은 튀지 않고 편안함이 있는 곳이었던 것 같습니다. 한남동 길을 걷다 문뜩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를 발견하게 되어 방문하였는데요. 일상 속의 여유감을 느낄 수 있어 이날의 기준에 딱 부합했던 카페였답니다. 구독자 여러분 중 오늘 방문하실 카페의 기준이 '편안함과 여유로움'이시라면 오늘 소개해 드릴 'LOW COFFEE'를 방문해 보시는것 어떠실까요? 그럼 바로 소개 시작하겠습니다.
womm_한남동카페_lowcoffee_매장입구 womm_한남동카페_lowcoffee_매장앞view 'LOW COFFEE' 매장은 한강진 메인 카페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요. 한강진 역 3번 출구에서 출발하면 쉽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. 역에서 나와 쭉 직진하다 패션5건물 옆 작은 골목을 지나 있는 큰 골목으로 내려가면 됩니다. 저희는 식사 후 구경을 하다 파스텔톤의 건물이 눈에 띄어 LOW COFFEE를 발견했는데요. 날이 좋아 야외에서 멍 때리며 마시고 싶었는데 검은색 타일로 된 이쁜 야외 좌석이 있어 이곳으로 결정하게 되었답니다.
womm_한남동카페_lowcoffee_매장내부 저희가 앉아있던 외부 좌석뿐만 아니라 내부 공간도 깔끔한 인테리어로 분위기가 좋았는데요. 공간이 크진 않았지만 공간별로 분위기가 다르게 구성되어 있어 매장 내부에서 취식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. 특히 저는 식물과 어우러져있는 카운터 쪽 공간이 마음에 들더라고요.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평온한 느낌을 주는 매장 내부였습니다.
womm_한남동카페_lowcoffee_메뉴판 메뉴판은 주문하실 때 카운터 쪽에 가시면 비치되어 있는데요. 디저트 메뉴들은 메뉴판 옆에 먹음직스럽게 실물모형으로 구비되어 있었습니다. 모형이 너무 맛있게 생겨서 하마터면 한가득 주문할 뻔했네요. 그릇에 글자를 적어 설명을 해 놓은 것까지 센스가 돋 보였습니다. 그리고 주문할 때 디저트 메뉴로 고민을 하고 있자 카운터에 계신 직원분께서 친절히 설명해 주시더라고요. 덕분에 메뉴를 고를 수 있었습니다. (사실 답정초코였던건 안 비밀이라고 합니다. 하하)
womm_한남동카페_lowcoffee_오늘의 메뉴 womm_한남동카페_lowcoffee_오늘의 추천 메뉴 사실 저는 원래 씁찔이(쓴거 못 먹는 사람)랍니다. 그치만 요즘 씁쓸한 커피에 도전장을 내미는 중이라 메뉴에 GRANITA(그라니따)를 시켜 보았는데요. 메뉴 설명에 에스프레소 샤베트 + 크림 이 엄청 쓰지만은 않을 것 같았거든요.(저는 아직 씁질이인가 봅니다. 하하)한입 먹어보니 씁쓸함 사이에 달콤함이 느껴지는 것이 딱 제가 원하던 맛이어서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.
같이 주문한 LOW POUND CAKE(다크초코)는 일단 크림과 초코케이크 조합과 비주얼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주문하였는데요. 식감이 너무 꾸덕꾸덕하진 않고 적당히 부드러워서 먹을 때 텁텁함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. 게다가 커피와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고요. 커피 드실 때 같이 드셔 보는 걸 강추드립니다.womm_한남동카페_lowcoffee_오늘의 마무리_여유가 있던 카페 womm_한남동카페_lowcoffee_outro(영수증) 오늘은 한남동 거리에서 평범한 일상 속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카페 ‘ LOW COFFEE'를 소개해 드렸는데요. 따스한 봄 햇살을 맞으며 여유를 즐기시고 싶은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. 그럼 이만 오늘의 영수증을 남기며 이번 경험 쌓기 프로젝트 [PLACE_맛집] EP.10 'LOW COFFEE' 편을 마치겠습니다. 오늘도 WOMM 소리 나는 좋은 하루 보내세요! 그리고 구독과 💛(공감)은 사랑입니다!
평범한 '요즘 30대' 남자 디렉터 W의 자존감 상승 프로젝트
LOWCOFFEE
■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26 로우커피한남
■@LOWCOFFEE728x90'PLAC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맛집] 합정역 잇텐고 / 바질 라멘이 이렇게 맛있으면, 내가 빠질 수밖에 / 바질라멘 맛집 (2) 2023.05.02 [맛집] 샤로수길 정숙성 / 저기압이 아니어도 고기 앞으로/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숙성 돼지고기 맛집 (10) 2023.04.28 [맛집] 난포 한남점 / 담백하고 정갈한 음식 / 한강진, 이태원 맛집 / "네 위놈!" 봄 왔다고 설렌다 또 (11) 2023.04.14 [맛집] 당신은 지금 돈까스가 당긴다 / 가정집같은 샤로수길 일식 맛집 / 이응가츠 (7) 2023.04.09 [맛집] 일본 가정식이 먹고 싶은 날 / 낙성대, 샤로수길 맛집/ 구찌 식탁 (17) 2023.04.06